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디즈니런 서울 2025 예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팁

by 옌루 2025. 7. 30.

대한민국에서 처음 열리는 디즈니의 러닝 이벤트인 디즈니런 서울 2025가 10월 11일 여의도 공원에서 개최된다. 예매는 오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7월 29일 00시부터 3일간 접수가 진행되는데 열광적인 디즈니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인 디즈니런 서울 2025 예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팁 정리해 보도록 하겠다.

 

 

 

앞서 말했듯이 디즈니런 서울 2025 예매는 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및 공식 SNS를 통해 7월 28일 홈페이지 오픈이 안내되었지만 위의 디즈니런 참가 신청 바로가기 배너에 접속하면 참가 신청 페이지로 이동되니 참고하자.

 

 

💡 디즈니런 서울 2025 예매 홈페이지

디즈니런-서울-2025-예매-대표-사진

디즈니런 서울 2025 예매 신청은 7월 29일(화) 00시부터 31일(목)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선착순이 아닌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3km Fun Run과 10Km Sprint 두 코스가 준비되어있고, 참가비와 기념품 및 주의 사항 등 이와 관련된 모든 사항은 공식 예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즈니런 참가 일정 및 참가비

디즈니런 서울 2025는 10월 11일(토)에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열리며 러닝 코스는 10km와 3km로 구성되어있는데 참가비는 10km 코스가 8만 원 / 3km 코스가 4만 5천 원으로 책정되었다. 무엇보다 추첨제인 디즈니런은 총 15,000명의 참가자가 최종 선정되며 참가비 결제는 오직 온라인 카드 결제만 가능하니 참고해야 한다. 최종적으로 선정되어 디즈니런 서울 2025에 참여하게 되면 참가자 전원에게 한정판 디즈니 티셔츠와 미키, 미니, 주디, 닉 캐릭터 메달이 제공된다.

 

 

💡 디즈니런 타임 테이블

디즈니런 서울 2025 타임테이블을 보니까 10km코스는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고 3km 코스는 1시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이번 러닝은 완주에 시간제한이 없는데 각 참가자 페이스에 맞춰 즐겁게 달리는 게 목적이다.

 

 

💡 디즈니런 서울 2025 코스

디즈니런 서울 2025의 러닝 코스는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을 출발점으로 두고 두가지 코스로 나뉜다. 3km 코스는 여의도 공원 외곽 산책로와 여의도 광장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이나 가족 참가자도 무리 없이 완주할 수 있도록 평지 위주의 간단한 순환 경로로 설계되어 있다. 반면 10km 코스는 여의도 공원 > 한강변 자전거도로 > 물빛광장 인근을 경유해 다시 여의도 공원으로 복귀하는 루트로 시원한 강바람과 서울의 야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루트이다.

 

그리고 두 코스 모두 러닝 중간에 캐릭터 포토존과 이벤트 스팟이 배치되어 있어 단순한 마라톤이 아닌 체험형 미벤트로 구성된다. 

 

 

💡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하는 러닝 

이번 디즈니런은 단순한 마라톤 이벤트가 아니다. 행사장에는 미키마우스, 미니 마우스, 주디와 닉 등 디즈니 캐릭터들이 함께 참여해 러너들을 맞이하기 때문에 러닝 내내 테마 음악과 장식, 캐릭터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요소가 준비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가 참가하기에도 꽤 좋을 것 같다.

 

 

💡 마치며

디즈니런 서울 2025는 디즈니 팬이라면 꼭 참여해볼 만한 이벤트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29일부터 3일간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에 당첨되면 10월 11일 여의도 공원에서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러닝을 즐길 수 있다. 예매는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니까 날짜를 놓치지 말고 꼭 신청하길 바란다. 그럼 디즈니런 서울 2025 예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팁은 여기서 끝.

 

 

 

 

넷플릭스 유재석 캠프 신청 바로가기

예능계의 중심, 유재석이 이번엔 캠핑장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넷플릭스가 제작을 맡고 유재석이 주인장으로 등장하는 이 예능은 기존 민박 콘셉트를 한층 확장한 새

yum03.com

 

충남 계곡 갈만한 곳 공주 원더팜 평상 가격

이번 여름에는 날이 너무 뜨거워서 바닷가보다는 계곡이 더 좋을 것 같아 천안에서 가까운 공주에 있는 원더팜 계곡에 다녀왔다. 사실 이번 여름휴가는 패스하려고 했지만 뭔가 아쉬워서 발이

yum03.com

댓글